3377TV 3377TV

'대가족' 김윤석 "이승기, 적응력 흡수력 순발력 좋은 배우" 극찬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1
[스타뉴스 | 송파구=김나라 기자] 배우 김윤석, 이승기가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4.11.21 /사진=이동훈 photoguy@배우 김윤석이 '대가족'에서 부자(父子) 호흡을 맞춘 후배 이승기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선 영화 '대가족'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연출과 각본의 양우석 감독과 출연 배우 김윤석, 이승기, 박수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윤석은 이승기와의 부자 호흡을 묻는 말에 "이승기는 적응력도 뛰어나지만 흡수력이 굉장히 좋다. 상대 배우의 연기에 대한 리액션 같은 거, 순발력이 무척 좋더라"라고 극찬했다.

이어 "둘이서 아이들을 찾으러 다니는 신을 찍을 때는 전국을 돌아다녔다. 지방 촬영이 끝나면 함께 숙소에서 술을 한잔 하며 얘기도 나누고 행복한 시간을 많이 보냈다. 되게 재밌는 시간이었다"라고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떠올리기도 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함문석(이승기 분)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 함무옥(김윤석 분)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THE END
44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