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1승’ 신연식 감독 “김연경 특별출연, 대사 못 줘 아쉽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8
영화 ‘1승’ 스틸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신연식 감독이 김연경의 '1승' 특별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신연식 감독은 11월 2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1승'(감독 신연식)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배구선수 김연경이 영화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날 신연식 감독은 "배구계에서 배구 영화를 찍는다는 것이 이미 소문이 났었다"면서 "'내가 김연경인데 안 나올 수가 없지' 하는 생각을 하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신연식 감독

이어 "다만, 시즌 중에 촬영을 하게 되어서 여러 부탁을 드리기가 죄송했다"며 "시즌 중에 짬을 내서 촬영을 하셨는데, 많은 분량은 부탁을 드릴 수가 없어서 그 정도로 출연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쉽게도 대사는 없다. 이에 대해 신연식 감독은 "김연경 선수는 대사도 하고 싶고, 연기 욕심이 좀 있으셨던 것 같다"며 "작전 타임에 '네가 배구를 알아?' 하는 대사 같은 것도 좀 드릴 걸. 아쉬움이 남는다"고도 귀띔했다.

한편,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다. 12월 4일 개봉한다.
THE END
5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