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대가족' 이승기 "아버지가 김윤석이라니…흔쾌히 출연 결심"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2
배우 이승기가 영화 '대가족'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과 양우석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다.

이승기는 극 중 서울의 노포 맛집 평만옥의 사장 함문석의 아들로 아버지와 연을 끊고 스님이 되는 인물이다. 슈퍼스타 주지스님으로 큰 사랑을 받던 중 전국에 방송되는 불교 라디오 방송에서 숨겨둔 자식이 있음이 생중계되면서 충격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

이날 이승기는 '대가족' 출연 이유에 대해 감독과 선배 김윤석의 존재를 들었다. 그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고 설레였다"며 "양우석이라는 이름을 보고 절반 넘게 마음을 열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읽고 난 뒤 아버지 역할은 김윤석 선배가 맡게 됐다고 하셨었다. 시나리오도 중요했지만, 두 분이 함께 하시는데 날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기막힌 가족 코미디 '대가족'은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THE END
88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