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사흘’ 박신양 “연기 은퇴한다고 한 적 없는데요”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12
박신양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화가로 변신한 박신양이 '배우 은퇴설'을 부인했다.

박신양은 11월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사흘'(감독 현문섭) 언론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를 통해 '은퇴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박신양은 오랜 기간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그간 화가로서의 활동에 전념한바.

이에 박신양은 "저는 연기를 그만둔다고 한 적 없는데요"라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는 게 연기를 그만두거나 안 한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그림을 그린다고 하면, 자동적으로 그런 질문(은퇴)을 받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저에게는 그림 그리는 것과 연기는 같은 행위다. 표현하는 거다. 연기는 상대방이 있는 가운데서 표현하는 것이다. 두 분야 모두 흥미롭고, 둘 중에 뭐가 좋냐고 하면 선택하기 어렵지만, 그림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한 가지를 한다고 해서 나머지를 포기한다는 생각은 안 해봤다"고 덧붙였다.

한편, 14일 개봉하는 영화 '사흘'은 장례를 치르는 3일, 죽은 딸의 심장에서 깨어나는 그것을 막기 위해 구마의식이 벌어지며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오컬트 호러다.
THE END
170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