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1승' 장윤주 "배구 연습하며 무릎 부상도...스파이크 못해 아쉽다" [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28
12월 4일 개봉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배우 장윤주가 영화 '1승'을 통해 느낀 배구의 매력을 전했다.

2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1승'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은 신연식 감독과 배우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가 참석했다.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장윤주는 핑크스톰의 최고참 선수이자 세터 방수지 역을 맡았다. 영화를 위해 배구를 배워야 했다.

장윤주는 "점프를 많이 해야 하는 포지션이다"라며 "무릎 부상도 실제로 있었다. 고생하면서 촬영했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강 스파이크를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못했다. 배움의 시간도 짧았고, 체력도 부족했다. 영화 보면서 스파이크를 한 번 하고 끝냈어야 하는데 아쉬움도 있었다. 그만큼 멋진 한방이 있는 스포츠다"라며 배구의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1승'은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사진=MHN스포츠 DB

THE END
12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